반응형

[일드] 갈릴레오

출연진 :후쿠야마 마사하루, 시바사키 코우, 키타무라 카즈키, 마야 미키

사실 '갈릴레오', 이 드라마를 볼려고 했던 것이 아니였는데, 무카이 오사무 씨의 오샤레이즘을 보다가 사회자가 갈릴레오 라는 이야기를 하는 바람에 바로 다운 받았죠. 사회자가 방송에 말할 정도면 유명한 드라마구나 싶어서요.

 

한마디로 말하면 괴짜인 교수가 형사의 여러가지 사건을 도와주는 간단하고도 싱거운 줄거리입니다만, 실상 드라마를 보게 되면 정말 다르답니다. 빈틈없는 내용과 꼼꼼한 줄거리 때문에 한편을 보면 바로 다음편을 보고 싶다는 충동을 느끼죠.

한 편씩만 봐도 될 드라마를 전 거의 3일만에 끝냈고는 처음 드는 생각은 "저 주인공 교수 천재다. 허나 나는 바보군. 저 어려운 사건을 어떻게 알지? 완전 탐정 김전일 같아." 라고 말했다죠. 지금 이 글을 올리는 시점도 전 다시 태어나도 저런 어려운 사건은 못풀꺼 같다는 생각이 든다죠.


글고 보다보면 정말 교수님이 멋져보이드라구요. 사건을 한번에 문제없이 풀어내서 그런지는 모르지요. 근데 웃는 모습은 영 아닙니다만. 아무튼 드라마 정말 볼만합니다. 시간나시면 봐보세요~

어디서 보니까 2006년에는 노다메 칸타빌레의 해였고,2007년은 갈릴레오 해라고 하더군요.
드라마 갈릴레오는 남우주연상, 여우조연상, 최우수 작품상 등등 온갖 상을 다 휩쓸었더라구요.

우리나라도 과학자 이야기 좀 나왔으면 좋겠네요. 카이스트 이후에 제대로 나온 드라마가 없으니 말이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