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키타노 이진칸 내 스타벅스  

 

이번 여행에서 제일 가고 싶었던 장소는 바로 고베에 있는 스.타.벅.스! '기타노 이진칸 내에 100년(?)된 건물에 지어진 스타벅스에서 아메리카노 한 잔을 꼭 먹어야 겠어! 고베에서는 이것만 하면 돼!'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지도를 보고 싶다면! http://feel-kobe.jp/_kr/guidemap/data/kitano_kr.jpg 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키타노 이진칸을 가기 위해서는 산노미야 역에서 하차 한 후 E8 출구로 나와 언덕방향으로 쭈욱 올라가면 찾기 쉽다. (근데 E8을 일본인이 모르면 낭패;) 대신 나는 산노미야 역에서 출구를 잘못 알아서 한참을 헤매다가 역안에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물어서 다시 갔는데, 설명이랑 방향이 조금 이해가 안가서 긴가민가하면서 걸어갔다. 매번 느끼지만 여러 선이 겹쳐있는 지하철 역은 출구를 찾기가 정말 어렵다. 그리고 가는 도중에 안내 표지판이 사라지는 경우까지 암튼 매번 출구 때문에 고생했다.

 

아무튼 제대로 찾아서 스타벅스 앞! 

 

 

스타벅스 안은 한국이나 일본이나 별차이가 없다. 커피맛도 비슷하지만, 여기에 왔으니 나도 커피 한잔은 시켜야 겠어서 우선 계산대에 가서 아메리카노를 시켰다. 비가 와서 따뜻한 커피 한 잔이 몹시 그리웠다.  

 

숏 사이즈, 따뜻한 아메리카노! 크크. 

 

 

 

 

비오는 날, 금요일 오후 임에도 불구하고 스타벅스 안에 사람이 꽤 있었다. 물론 날씨가 좋았다면 더 많았겠지만,   그 날 없는 편이라고 했으니! 2층 창가에서 한참 밖을 바라보며 머물러 있었다.

 

 

 

키타노 이진칸의 다른 유형문화재를 보기 위해 길을 떠났다. 더 머물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오늘의 일정을 소화하려면 어쩔 수 없는 일. 스타벅스 들어갈 때는 빗방울이 약했는데 점점 빗줄기가 세차지고 있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